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수술 고주파 편도위축술 수술 리얼 후기!!!!(광고X)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9:32

    >


    증상과 수술을 결심한 계기가 있는 날부터 편도 결석이 허술해져, 짠 나 때문에 sound식물을 먹을 때 구역질이 나고, 편도내측까지 결석이 많아져서, 편도까지 붓는 형세오자 병원에 갈 수밖에 없는 사태까지 이르렀다...증상이 점점 심각해지자 병원을 자주 찾아 후기도 찾아봤지만 수술 후기를 보면 "솔직히 이렇게까지 해야 하느냐"고 할 정도로 후유증도 심했고, #편도로 수술 아픈 증상도 "너희들은 무심하다"는 스토리가 많았다.너희는 무서워서 굳이 수술 표결을 못했는데 편도 결석이 내 목으로 불쾌감을 주거나 아픈 증상을 주는 기간이 많기 때문에 병원에 가는데 하루를 다 보내고 편도 결석을 따는데 시간을 너무 많이 할애해서 이래서는 안될 것 같아서 수술을 결단하게 되었다. 사실 수술 표결에 이른 큰 이유는 관악이비인후과에 가게 됐지만 여성이 편도 흡입기도 아니라 막대기로 찔러 뽑는 것이었다.너희가 무작위로 구역질이 심하고 편도의 통증도 심해진 것 같다고 생각했다.그때 너희들이 정신이 없어서 이거 비수술요법이라도 없앨 수 있다고 들었는데 왜 처음인가요?라고 물었는데 밑도 끝도 없이 편도를 짜면 절대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었다.너희들 정신없이 여긴 꼭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언니가 스토리로는 남자쪽은 잘한다고 들었어) sound. 여자분은 진심없어 sound)


    >


    2. 병원을 찾​ 편도 결석 때문에 수술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다. 유튜브, 지식인 커뮤니티 등 전부 찾아봤지만, 편도를 모드적으로 자르면 2주 정도는 아픔이 계속되고 후유증도 생길 수 있으며, 생각보다 큰 수술이었다.대부분이 큰 병원에서 해야 한다. 따라서 내가 생각한 것이 비수술 요법인데 네이버 검색창에 #편도로 결석 비수술 요법이라고 입력하면 잘 나오지 않는다. 그리고 사실상 비수술요법이라는 게 없었다.다수술이긴 하지만 편도 축소수술이라고 보면 된다.검색하면 나오는 병원이 많은데 파워링크 광고는 돈만 있으면 다 뜰 테니까 잘 못 믿게 됐다(마케팅하는 사람들의 마인드) 그런데도 서울에도!!!! 비수술요법으로 예상하는 #한쪽도 축소술을 진행하는 병원이 없으니깐


    #연세 바로이비인후과에서는 #고주파 편도 위축술을 진행하고 있었다. 1단 제1 1순위로 놓고 비수술적 요법의 감상도 계속 찾았다. 연세바로이비인후과는 아니지만 다른 커뮤니티에서 편도축소수술을 했는데 그나마 사람들이 많이 힘들어한 후기가 집들이 많아서 집들이 불안하고 무서워서 고통스러웠어.그러나 내 입안 상태를 구별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었다ではなかった하우주변에서 듣기로는 편도수술에 대해서는 잘 알아보라는 말을 많이 들어 본인도 어느 정도 찾아봤지만 거짓 없이 축소술수술 병원이 없었기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어쩔 수 없이 인터넷으로 편도 결석 삼담 예약일을 잡고 있었다.​


    >


    ​ 1. 병원 날 눈 날 가자 상태를 봐줘서 입 안에 소독제 같은 것을 뿌리고 주었다.그렇게 말씀하시는데 불편하냐고 계속 물어봤어.사실상 편도결석이란 질환이 아니기 때문에 수술 결정권은 불편함 정도이니 결정해야 하기 때문이다.본인은 고민을 많이 했고 불편함을 최대치로 느꼈기 때문에 수술을 받는다고 의사선생님도 조금 직감한듯했지만 안쪽편도 결석은 하지않았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잊어버렸나 해서 물어봤는데 너무 깊게 박혀서 지금 당겼더니 마취해야되서 수술날짜를 뽑고 있다고 하셨다.#고주파 편도위축술은 고주파로 편도결석이 잘 끼는 부분의 편도를 절제하는 수술이었다.후기를 너무 많이 봐와 속절없이 겁먹은 상태였는데 의사가 계속 안 아프다고 겁만 먹는 내용이라며 사랑니를 뽑는 수준이라며 자신을 안심시켰다.나는...부모 모르게를 잘 고르는 병원에서 할 1번 아프지 않는데 도대체 어느 정도의 통증 또는 감이 오지 않았다....입 안을 보면 편도가크고, 편도 결석이 박혀 있어 조금 어려운 수술이 될지도 모른다 왜 그런 시련이 닥치는지 본인에게 절망적인 생각이 들었다.그래도 편도 적출을 하면 90%는 완화되자 걱정의 내용으로 한 거예요. 10%는 재발할 수 있는데, 그럼 또 절제 수술로 제거할 수 있다. 본인에게...안심을 주려고 했다.그리고 의사가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보세요라고 해서 다시 내용이 나오는데 편도 결석이 질환이 아니라서 사실상 질문하지도 않았다.자주 수술 날짜를 정합니다라고 말하고 본인이 왔다 본인이 와서 진짜로 수술 날짜를 정해서 피를 뽑았어. 이때는 가격이 만 원 정도 본인 왔다.그리고 대충 수술비용도 본인이 왔다 큰 수술이 아니어서 소견보다 비용이 비싸지 않았다. 또 보험에 들어 있는 충분히 할 수 있는 수술이라고 소견했어요.그리고 오전과 오후에 수술이 있는데 아내의 소리에 오후에 갈까 했는데요, 오후에 늦게 수술이 진행되면 본인이 모르는 사태(출혈 같은)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사원 쪽에서 "퇴근 전의 오전에 하는 편이 좋다"라고 해서 오전에 수술 때라고 결정했죠. ​ 3. 수술 오늘 ​ ① 상후(뒤)금요일 연차 내고 수술을 하러 갔다.나의 보고는 너무나 잔인해서 계속 몸이 굳어있었다. 게다가 수면마취도 아니고 부분마취라서 우물내내내 내가 해낼수있을지도 매우 걱정된다. 도착하자마자 수술복으로 갈아입었다.상의를 헐렁한 모습으로 가서 그 위에 수술복을 자주 입었다.수술에 들어가기전에 의사가 상후해서 풀었던 피로알레르기도 알려주시고 수술한 적 있는지 질환이 있는지 약을 드시는 분은 있는지 기본적인 얘기를 나누고 바로 수술장에 들어갔다.수술에 들어가자마자 링거등을 넣고 입안에 마취제를 シュ! 뿌렸어. 점점 입 안이 마비되는 것을 느꼈어.의사에게 계속 아프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오히려 더 긴장을 풀고 진행할 수 있었다.낮은 혈압이 있어서 혈압도 다시 올랐는데 정상이야.입안에 침을 빼는 호수에서 침은 다 빼서 주사기로 잇몸을 밀어 넣고 마취제를 넣으셨다.하지만 너무 무서워서 그런지 소견보다 마취도 덜 아팠다.입 안이 점점 감각을 잃기 시작했습니다.(편도로 수술해서 미각을 잃은 사례가 있는데 그게 소견본인서 갑자기 무서웠다는 소리)라고 소리만 큰 기계를 넣고 뭘 하시는 것 같은데 도대체 뭐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아랫사람도 아프지 않아 편히 앉아 있었다.그리고 뭔가 편도를 굽는 기계를 넣은 것 같은데, 그것도 심할 때는 아프지 않았다.의사 선생님도 "아프지 않죠?"라고 들으면 진심으로 아프지 않기 때문에 "본인도 아프지 않아요!"라고 내용할 정도였다. 혹시 자신의 입안에 침이 고여 있으면 불편할까봐 간호사에게 침을 빼 달라고 가끔 부탁했습니다.가장 심했던 왼쪽이 무사히 수술이 끝났다.내가 너무 걱정해서인지 거짓말없이 기가 막혔다.게다가 사랑니보다 더 아프지 않은게 거짓없이 너무 신기했어요.그리고 왼쪽도 수술을 진행하는데 조금 구역질이 나는 것이었다.


    아까와는 다른 생각이니까 의사선생님께 아주 최근에 구역질이 좀 난 것 같아요라고 말하자 왼쪽을 자네의 억울하게 오른쪽으로 마취가 깼다면서 다시 마취를 해주셨다.(2차 주사기 마취는 뜻밖의 아픈 소리), 그리고 하나도 아프지 않은 수술이 진행되며 수술이 끝날 무렵에 다의 간호사가 모여서 제 수술을 지켜보며 관리까지 하아 주었다. 수술이 끝나고 또 의사가 아프지 않았죠?라고 말하자 정말 하과도 아프지 않았다며 웃었다.3입원실의 일실 입원실에 누워서, 그래도 편도를 끊 비하면 마취가 깨어나면 내가 본 후기처럼 너무 아플까라고 걱정을 한 것에 진심의 의사가 생각했던 대로 혼자에 목 감기에 걸린 것 같아 힘들지는 않았다.한시간정도 누워서 와도 될것같아서 의사에게 진찰받고 수술도 잘되었다고 하더군요.그리고 매우 최근 아프냐고 하길래"하그와잉도 아프지 않습니다!"으로 의사도 놀랐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수술 사후 관리 ​ 약은 꼭 잘 먹으라고 해서 너무 욜도욱도 먹은(웃음)초반에는 출혈이 있을 것 같아서 잘 구호를 자주 먹으면 좋다고 했습니다.​ ① 소리식, 아이스 부드럽게 먹는 것이 좋고 자극적인 것은 4가지 사이는 반드시 피해로 했습니다.죽은, 본죽에서 인스턴트 죽 와인 냉장고에 넣어 4가지 사이 먹었는데, 개 되게 4번째에 토할 것 같아 ㅠ 오른 소리만 먹고 있고 입이 심심할 때는 때 어떻게 서서 레이더 같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먹었다.5번째부터 섭취를 중심으로 먹었고, 6개 이후에는 헥메웅의 빼고 다 먹은(치킨, 빵 등)​ ② 통증 관리의 밤에 잠시 목이 건조하고 엄격히의 이이에키은 다른 힘든 증상은 없었다.그럴 때는 약을 먹고 짖었다. 자꾸 우는 소리는 먹었다.​ 4. 수술의 경과를 보러 가기 ​ ① 한가지 경과를 보러 가기-수술 즉시 다소리 일 수술의 경과를 보러 갔는데 편도 좀 부어 있다고 합니다.그래도 수술은 무사히 끝났다 다시 경과를 보러 온 와인 포도주에서 비타민 추가 링거를 1개 받고 집으로 돌아갔다.근데 피부는 괜찮아.(웃음) 두 번째 경과를 보러 갈 나이여서 바로 이비인후과 하나 수술 경과를 보러 갔을 때는 과인을 수술해 주신 원장님이 안 계셨다.여기가 격주로 원장님, 부원장님이 번갈아 마스크사주 이 얘기로 업무를 보는 형태라 부원장님께 수술경과를 확인하였습니다. 확인하고, 다소 리주에 다시 와서 수술한 원장님이 경과를 봐야 한다고 했다. 어쨌든 원장님이 있는 날 오는 게 좋다고...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카룬TV도 많이 봐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