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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라 GRT, 수원~구로BRT, 부산 내성~송정 BRT 등 봅시다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2:11
*GRT(Guided Rapid Transit, 유도 고속 차량):버스와 기차의 장점을 모은 차량에서 버스처럼 고무 바퀴가 붙었지만, 중앙 분리대 옆에 있는 그 대비 2.5m의 전용 활주로를 달리기*BRT(Bus Rapid Transit, 간선 급행 버스 체계):대도시권에서 건설·운영하는 버스 시스템에서 정 영주의 행로, 정류소 등의 체계 시설을 갖춘 교통 체계를 의미한다
-1단계 → 2018년 02월 05개(월)개통.-공항 철도 청라 국제 도시 역~인천 2호선의 소가족 역 구간의 연결
-70쵸쯔봉:왕복 2첫 km, 총 20정거장 → 청라~강서 BRT의 환승 편리-702번:왕복 20.8km, 총 첫 4개의 정류장
-시발 04:55분, 마지막 열차 24:25분(청라 국제 도시 역 출발)-표은쵸쯔 79회 스토리&콤휴쵸쯔 66번-지선 버스 요금(현금 최초의 000원, 카드 950원)환승 할인 가능.
-4월 초 파이 모달 트램 전용 차량 4대 이용!-2020년차 전용 차로에 설치된 자기 유도 장치 이용 →, 자율 주행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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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안 구청에서 구로 디지털단 육지까지 총 26km구간-2018년 12월 착공~2021년 개통 목표-총 사업비 497억원
-자가용 통행 억제와 대중 교통 이용 활성화 → 통근 테테로울 크게 단축-통행 속도 증가(버스 24%, 승용차 3%)-대중 교통 분담률의 증가(버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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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단계(내성 교차로~올림픽의 사거리, L=7.4㎞)구간은 20하나 7년 하나 2월 개통-2단계(올림픽 교차로~송정 교차로, L=7)하나 킬로)구간 → 20하나 8년 하반기의 개통을 목표-공사 기간:20하나 2년~20하나 8년-총 사업비:450억원
-통행 속도 증가(버스 20퍼.세인트, 승용차 4퍼.세인트)-대중 교통 분담률의 증가(버스 2퍼.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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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성의 사거리에서 서면 교차로까지 총 6km구간 → 20첫 9년 상반기의 개통 목표-공사 기간:20최초 5년~20첫 9년-총 사업비:첫 80억원
직장인의 통근 시간이 대폭 단축·환승 연계 편의성 제공-통행 속도 증가(버스 20%, 승용차 3%)-대중 교통 분담률의 증가(버스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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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2-05인천 경제 자유 구역청 보도 자료 18-02-12, 국토 교통부 보도 자료, 네이버의 지식 백과, 유도 고속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