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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크툴루 신화 TRPG 시본인리오] 착신아리 (korea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4:12

    이 시냅치리오를 국내 사정에 맞게 제가 일부 변경한 것입니다.


    이 사자리오는 굉장히 짧아서 머리를 좀 움직여야 하고, 예상과는 달리 쉽게 죽을 수도 있는 그런 사자리오이다.중요 인물로서 당시의 자기 리오를 쓸 때는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미리 내용을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 플레이 가끔은 온라인에서도 오프 라인에서도 2테테로우됩니다. 어쩌면 3테테로우에 충분히 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주의: 제목은 모 공포영화와 한가지 관계가 없습니다.​


    ·추천인 수 1~4명입니다. 5명에서 하려고 하면 할 수있습니다만... 제1의 좋은 것은 3명 쵸은도료 나쁘지 않아요?·추천 기능 관찰, 엿듣기<살고 싶은 경우>회피, 등반,<전혀 추리에 자신이 없는 경우>도서관, 컴퓨터, 기계 관련 기능. 줄거리 세상은 최근, 사람들 사이에 있는 것이 필수품이 되어 간다.현재 보급율 약 6할, 그리고 최근 이 순간에도 그 수치를 항시료에 가고 있는 것.스마트폰이었다.이번에는 그런 스마트폰과 관련된 무서운 이야기.


    도입 무대는 현대의 도시, 어느 교차점에서 시작된다. 여기서 처리하는 것은 주로 탐색자들로부터 수상한 전화가 오는지 이 얘기를 확인시켜 주는 것이다. 받겠다고 대답할 경우엔 잠시 침묵이 흐른 뒤 죽는 sound를 선언하는 이 얘기가 나쁘지 않고, 탐색자를 매도하는 이 말을 한 직후에 전화기 안으로 데려간다.나오지 않는다고 대답했을 경우에는, 얼굴이 새까맣게 칠해진 그림자 같은 인간의 형태가 갑자기 눈앞에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아도, 매우 힘으로 차도에 끌어, 트럭에 치이는 무서운 체험을 시킨 후(나중에) 전화 속으로 끌고 간다.​·묘사 예시 군들은 좋은 이이에키하면 평화로운 나쁘지 않은 아프게이이에키하면 평범한, 그런 당연한 1상을 만끽하고 있다. 화제를 바꿔서 세상에서는 어떤 것이 요즘 유행하고 있다. 그것은 휴대전화.현대인들이 휴대하는 것은 보급율 약 6할을 자랑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꾸준히 그 수치를 언제나 그랬듯이 료카는 스마트 폰 이프니다니다.너희도 당연히 그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그러던 어느 날 너희는 스마트폰을 한 손에 들고 도시모 교차로 횡단보도에 서 있다.현재 신호를 기다리는 귀취입니다. 심심풀이로 게입니다. 앱이 나쁘지 않은 SNS라도 하고 있지.그때 당신들의 휴대전화에 착신이 걸린다.그러나 이상하게, 여느 때처럼 설정하고 있는 착신 sound와 다른 sound가 흐른다. (선행하는 모 공포영화 착신 sound) 상대의 휴대전화를 확인해 보니 거기에 표시된 것은 놀랍게도 본인의 번호였다.여기서 플레이어에게 전화를 받을 것인지 안 받을 것인지 질문한다.[받는 경우] 너희는 신기해 하면서도 전화를 받는다. 조심스럽게 이 말을 하는 당신들.... 그러나 대답은 들리지 않는다. 기다려도 침묵만 흐른다.장난 전화인가, 그렇게 견해한 너희는 전화를 끊으려고 했어요. 그때 안녕하세요, 죽었어요(이 대사는 자유롭게 바꿔도 된다.죽어서 sound를 암시하거나 나쁘지는 않은 욕을 하는 이 말에)라는 목소리가 들렸다. 깜짝 놀라 전화에서 귀를 뗀 직후. 화면에서 촉수가 튀어나와 네 몸을 감는다. SAN표시(1/1D6). 그리고 당황하는 너희를 촉수는 휴대전화 안으로 잡아당긴다. 그리고 당신들의 의식은 어둠 속으로 가라앉는다.... [안 나온다고 대답했을 경우] 이상하게 생각한 당신들은 전화를 무시하기로 했어요. 착신 sound는 1분 정도 계속되지만 마지막에 그쳤다.뭐였지? 너희는 조금 마 sound에 걸렸지만 잊으려고 앞을 봤다 그러자 거기에는 언제부터 서 있었는지, 크고 날씬한 인물이 서 있었다. 너희가 당당하니까 그 사람은 너희를 향해 왜 전화를 안 받았니?" 라고 너희와 같은 목 sound로 이 이야기를 걸었다. 목 sound에 놀란 너희는 그 인물의 얼굴을 본다. 아니, 보고 이렇게 말했다.그 인물의 얼굴이라고 부르는 부분은 얼굴의 파트라고 부를 필요가 없었다. 있는 건 칠흑... 시커。게 칠해진 알귀신 얼굴뿐이었다. SAN표시(1/1D3).그 사람은 당황하는 니들의 손을 잡고 차도에 데려갔다. 아주 나쁘지 않고 강한 힘입니다. 너희는 필사적으로 저항하려 했지만, 어쩔 수 없이 너에게 차도로 끌려가고 말았어.그리고 들리는 것은 트럭의 클락션 "sound". 극심한 고통. 그 감각을 마지막으로 그대의 의식은 어둠에 잠긴다. SAN표시(1/1D10)​


    휴대전화 안으로 끌려간 탐색자들이 눈을 뜬 것은 하얀 직사각형 모양의 방이었다. 옷은 기절하기 전과 같다. 하지만 휴대전화만은 사라졌다. ​, 정면에는 벽면을 뒤덮을 정도로 큰 모니터, 모니터 앞에는 책상이 하 쟈싱 설치되어 좌우의 벽에는 문 4개가 있는데 각각 문 옆에는 종이 위에는 숫자가 쟈싱 욜 된 판이 붙어 있다. 약간의 거리에는 비상구 간판이 달려 있는데 그 문 옆에는 조명 스위치가 달려 있다. 마지막으로 천장을 바라보면 구름이 낀 흐린 하늘에서 늘 그랬듯이 그림과 함께 태양을 대신해 조명이 설치되어 있다. (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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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 묘사를 마치면 천장에서 메모가 나온다. 메모의 스토리는 이 강과 같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처가 실음을 뵙겠습니다.가능하면 최근 바로 죽어 주셨으면 합니다만, 그럼 와인도 별로 재미가 없기 때문에 게입니다.이쵸크소 도망 가고 싶다면 4개 문 중 하그와잉로 들어오세요.여기 서류나 가고 싶으면 저한테 전화하세요.이곳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담장문으로 과도한가요?죽고 싶으면 언제든지 말해요.죽는 비결을 미리 보고 싶으신 분은 다소 함께 치세요.당신의 미래:023하나 5개 5개#한개 5개 823하나 524하나 3개 723하나 하나 하나 9개


    메시지에는 다음과 같은 암시가 숨겨져 있다.도망치다:현실에서 도피 → 자살하다: 현상탈퇴 → 생환하다: 윤회로의 귀환 → 전생에 이처럼 엔딩의 힌트와 관련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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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모에 적힌 번호를 푸는 방법은 휴대전화 입력기를 이용한 것으로 작중에서는 SKY-II의 키보드 입력기를 채용했다. (위에 천장의 밝은 하 늘 그림을 묘사 하더라도 이 키보드를 암시)번호를 2개씩 끄고, 최초의 키는 그 번호에 해당하는 문자, 그리고 2번째는 그 번호를 누르는 횟수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면,*2라면,*부분을 2회 누르고 자신 오는 문자인 '후루이에 유리'이 되도록. ​ 그래서 위가 적힌 너의 미래는 023하나 5개(한)5개#한개 5개(눈)823하나 52(팔)4개 3개(모두)723하나(회사)하나하나 9하나(고)이 된다. 이렇게 문 4개 위에 있는 판에 적힌 숫자도 풀 수 있다.메모 뒷면에도 메시지가 적혀 있다. 선언 요령은 관찰 성공으로 정보를 준다.


    4개의 문은 다양한 장소와 연결되어 있다.여행을 가고 싶다면 딱 좋겠지.나한테 전화하고 싶으면 토니 라텝 구슬로 걸면 돼.​ 전 아래 나쁘지 않아욧동 것을 하나 단 12개로 나쁘지 않고 누궀다.그 중 2개가 밖에서 나쁘지 않아서 갔다.어쩔 수 없이 나머지 10개를 홈에 있었어.문제다. 퍼즐을 완성해주세요.


    4개의 문은 스토리 효은시에 다른 곳으로 날아가뭉임. 탐색자의 목적은 이 세계에서 수면 출하해 원래 세계로 돌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여행을 한다는 것은 본래 목적과는 정반대이다. 즉, 문에는 들어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토니 라텝 계란은 니아라토텝의 아과 잉그램은 이번 흑막은 니아라님이라고 당당히 제시하고 있다. 이거는숫자를문자로바꾸는방법의반대,즉문자를숫자로바꾸는것이정답입니다.​


    정면에 있는 모니터를 연구해도 아무것도 없다. 일반 모니터로 알 수 있다. ​ 책상을 연구하면 책상 위에는 가로 3칸, 세로 4칸으로 나 한 합계 첫 2개 정사각형의 차이가 있는 것을 알고 있다. 관찰 성공 혹은 선언으로 측면에 서랍이 하과인, 모두 sound측 아래에 자동판매기 배출구와 같은 것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서랍 속에는 표면에 0~9까지 쓰여진 입방체석이 첫 0개 들고 전부 책상에 파인 홈에 딱 맞는 것으로 나타났다.배출구 안은 연구해도 아무것도 없다. ​ 돌을 휴대 전화의 단추 순서대로 첫 2개 넣으면 모니터에 전원이 들어가고 점멸하는 입력, 커서가 화면에 표시된다. 순서가잘못되어있는경우는첫번째어과가아니다. 끼운 돌을 누르면 누른 숫자에 반응하여 숫자가 모니터에 표시된다.그래서 비상구 스위치를 눌러 불을 끄면 끼운 돌이 번쩍인다. (굳이 불을 끈다 sound에 입력할 필요는 없는 sound)​ 메모에 적힌 번호를 누르면 스마트 폰을 만지작거리며 차도로 내려가는 학자들의 영상이 3인칭 시점에서 나 온다. 그리고 그 직후 영상 속 탐색자들에게 철골이 떨어져 죽는다. 영상이 마지막과 인면화면이 바뀌고, 또 스마트폰으로 노는 탐색자가 과도하게 몰려온다. 그리고 또 어떤 이유로 죽고 만다. 그런 영상이 영원히 지나온다.책상은 이대로는 미완성인 채였다 메모에 적힌 대로 본래 돌은 첫 2개의 전체 있어야 하는데 현재는 첫 0개밖에 없다. ​ 남은 2개가 있는 곳은 메모에 적히고 있다. 메모에는 "밖", 즉 밖에 과도되기 때문에 존재하는 비상구 쪽에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었다 ​·요프묘은뭉 4개 위에 숫자가 적힌 판과 옆에 붙은 벽보에는 각각 이후그와 함께 쓰고 있다.


    오른쪽 위:*하나#한 하나하나 0하나 224하나 9하나 722하나 벽보:영원의 잠 ​ 올은쵸크밋:*하나 3개 2개 0하나 222개 8개 2개(2하나하나 2개 4개#한 0하나 벽보:영원의 생명 ​ 왼쪽 위:0하나 62420하나 225하나.하나 3개 7개 729하나 하나 하나 0하나 6개 2개 726하나 벽보:하나 선과 망각 ​ 우에은쵸크밋:하나하나 6개 7개 2개*하나 2개 8하나 벽보:존스 트리의 유혹


    문은 전체 데스트랩이므로 안을 들여다보니 자신이 들어가도 아무런 이득이 없다. 키퍼는 가급적 플레이어가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였어야 했다 ​ 모니터 앞의 책상의 버튼으로 문 위에 적힌 숫자를 입력하면 모니터에 문 안의 풍경 1부가 자신에게 오게 된다. 문에 들어서자 한 1이 일어나게 되는지 일러 주어서(정 들어가려는 경우에는)가면 춤을 출 조건을 제시하겠다. 다 본 후에는 적절히 SAN 체크를 실시할 것.뒤쪽 비상구의 문은 닫혀 있다. 관찰 성공이 자신의 플레이어가 문을 연다고 선언했을 때에 알 수 있다. 스위치를 끄자 방이 일순간 어둠이 깔리고, 잠시 후 비상구 간판부터 불이 붙는다. 이때 관찰+20에서 굴리게 해서 성공하면 안에 정방형의 그림자가 2개 있다는 것을 깨닫도록 하겠습니다.​ 간판 중에는 자신의 멀리 돌 2개가 들어 있다. 간판은 윗부분이 열려 있으므로 목마를 하면 쉽게 꺼낼 수 있을 것이었다(하나밖에 없을 때는 도약시키든지 옆에 의자를 배치하거나 적당히 꺼내도록 하자). 적혀 있는 것은 *와 #기호. 이 남은 2개를 책상에 들어가면 오싹하고 책상 뒤에서 뭔가 떨어진 음가 자카리아 신 묘은소 뒤에서는 철컥 자물쇠가 열리는 소리 가 들린다. 책상에서 떨어진 것을 확인하기 위해 배출구를 들여다보니 거기에 있는 것은 스마트폰이다. 스마트폰은 전원이 켜지고 초기 기능만 설치돼 있다. (루니 플레이를 방지하려면 쓸데없는 앱 묘사를 생략하거나 자신이 작동하지 않는다고 속이는 것.) 최근 통화 내 메시지에는 전화 자신의 메시지가 온 기록이 자신도 없다.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했다면 트릭을 풀기 위해 핵심 인재의 스마트폰을 직접 제시하고 SKY-II 키보드 입력기로 바꿔놓는 것도 좋을 터였다.도서관이 자신의 컴퓨터나 기계 관련 기능을 성공시킴으로써 이 스마트폰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다. 등록된 번호는 429하나 5개 2개 523개 426하나 2개 8개 0하나 3개 52학원, 429하나(토)5개 2개(당신)523하나(라)426하나 2개 8하나(탭)0하나 3개 52(분)​ 이는 속임수를 풀지 않고도 시자 싱리 상승하는 클리어 할 수 있는 구제 장치이므로 그이츄이울 보면서 도저히 플레이어가 해결되지 않고 싶을 때 제시한다. ​


    엔딩 하나. 4개 문 중 하 쟈싱에 들어갔을 경우 ​<오른쪽 위: 죽은 도시>바닥에 가라앉아 있던 죽은 도시 르 리에와 연결되어 있다. 도우루요다보고 자신을 넣어 버린 사람들은 하나 D하나 0/하나로 D하나 00 SAN를 체크한다. 발광하지 않으면 가면출할 수 있지만, 발광해 버렸을 경우에는 크툴루의 촉수가 뻗어 자신과 붙잡혀 사망.(묘사 예시) 당신이 문을 열면, 그곳에 펼쳐지는 것은 어둠에 둘러싸인 어느 해저 도시의 풍경. 거기에는 모든 것이 잠들어 있고, 움직이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완전한 고요와 죽음에 싸여 빛은 전혀 들어오지 않는 멸망과 암흑으로 뒤덮인 해저도시 룰루예의 풍경. 그리고 그런 도시 한복판에 거대한 문으로 봉인된 존재를 당신은 보고 만다.구 지배자로 불리는 그레이트 올드 원 가운데 하쟈신, 사신 쿠투루의 모습을. SAN체크 <오른쪽 아래: 잿빛 기둥>의 문을 열면 죽음의 독기가 뿜어져 나와 자신감이 생긴다. 그리고 하늘에서 내려온 크와칠우타우스을 목격하고 이에키아 SAN표시 하나 D6/하나로 D20. 그 후 발광하지 않으면 크와칠의 접촉을 회피하고 피할 수 있는지 판정하고 성공하면, 가면 춤추는 것이 가능.실패하더라도 한 D하나 00을 굴리게 해서 케이 자신에게 오면 영원의 생명을 얻게 된다.(실질적으로 로스트.) 한가지 예기하고 다른 눈이 자신감으로 오면 바로 먼지로 변한다. 문을 열자 아주 자기 먼지가 심한 지망이 안에서 불어왔다. 당신은 몰아치는 지망에 눈을 가늘게 뜨고, 그 광경을 본 담장의 눈을 크게 뜬다.거기에 있던 것은 잿빛 기둥입니다.하늘에는 커다란 구멍이 뚫려 있었고 거기서 재와 빛이 지상으로 내려오고 있었다.그리고 그 구멍의 중앙, 빛의 기둥을 천천히, 천천히 내려오는 자의 모습을 당신은 목격해 버린다.그 몸은 작은 아이였지만 천 년 이상 된 미라처럼 예기라가 뒤틀리고 주름 투성이였다.그러나 풍겨오는 분위기는 매우 흉악해 만질 것을 모두 먼지로 돌려버리는 죽음의 독기였다.그것은 당신의 존재를 확인하면 천천히, 천천히 여기에 다가온다.그레이트 올드 원, 콰틸 우타우스의 모습을 본 당신. SAN체크 <왼쪽 위:낮은 잠 속에>낮은 잠 속에 잠겨 있는 자, 차트구아 앞으로 날아간다. 탐색자가 방에 들어와 처음 본 광경은 평소와 다름없는 하나산의 풍경입니다. 그러나 위화감이 느껴진다. 자식의 언어로 성공하면 자기 얼굴이 모두 자기답지 않고 아는 사람의 얼굴밖에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아이디어로 성공하면 여기서 깨어난다. 실패해도 POW× 5에 성공하면 깰 수 있다. ( 그래도 실패 시 영원한 잠에 빠진 채 배드 엔드.)​째를 일어난다고 차 떡이 과거 희생자를 비우고 있고, 그 주위에 기묘하게 꿈틀거리는 무형의 사생아들의 광경을 보고SAN표시 하나 D하나 0/하나로 D하나 00​ 발광하지 않았다면 카묘은츄루할 수 있다.(예)당신이 문을 열면 문의 배낭머에 따뜻한 빛이 흐르고 자신과 당신을 부드럽게 감싼다. 그리고 눈을 뜨면 그쪽은 당신의 방입니다. 아무래도 꿈을 꾼 것 같아서 당신은 침대에서 하나 일어난다. 당신은 평소대로 점심을 먹고 옷을 입고 직장, 가령은 학교에 간다. 행복하고 평범한, 그러나 별난 풍경. 그러나 당신은 문득 위화감을 느낀다. (아이디어 성공시 이후와 함께 묘사) 엇갈리는 사람마다 당신이 아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아니요, 아는 사람밖에 없습니다.당신의 기억 속에 있는 그 얼굴이 마을 어디를 가나 존재했다. 거기서 당신은 다시 잠에서 깬다. 그 앞에 펼쳐진 광경은 아까까지 보았던 것과는 전혀 다른 광경입니다. 많은 사람이 공허한 눈으로 허공을 바라보며 군침을 흘리며 앉아 있다. 그리고 그런 인간의 담장에 거대한 존재가 진좌하고 있었다. 그 모습을 비유하면 털이 많은 두꺼비였다. 눈썹 없는 검은 얼굴 속에 붙어 있는, 마치 얕은 잠 속에서 반쯤 깨어난 듯한 눈으로 앉아 있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자신 있게 하품을 한다.주위에는 마치 타르처럼 검고 둔하게 빛나는 부정형의 존재가 조용히 진좌되어 꿈틀거리는 미세하게 움직이고 있다. 안쪽에 자리잡은 존재는 인간의 한 부분을 그 거대한 손으로 잡아 올리고 거대한 입을 크게 벌린 담을 먹는다.그것을 천천히 몇 번이고 반복한 후에야 당신의 차례가 돌아온다. SAN 체크<왼쪽 아래:거미줄>아틀라크-더싱크아의 거미줄로 이어진다. 이 문은 자동문이고 아무 선언도 하지 않고 그저 엿들으면 문이 저절로 열리고 예기아의 당신 길 아래로 떨어진다. ​의 함정에 빠진 경우 DEX× 5에 성공하고 떠나지 않는 것이 있다. 실패했을 경우에는 떨어지고 이에키아아토우루 편하-자신 쿠어와 그 딸과 권속들을 목격하고 이에키아 SAN표시 하나 D하나 0/하나로 D20. ​ 발광하지 않을 경우의 등산을 가면 수출 가능. 등산이 실패하면 아토우루 편하-자신 쿠어+아토우루 편하-자신 쿠어의 딸 하나 D하나 0구+렌의 거미의 하나 D20구와 전투하게 된다. (전투가 귀찮으면 당신이 로스트 시켜도 무방하다.) (묘사 예시) 당신이 문을 알아보려고 귀를 갖다대면 갑자기 문이 사라져 버린다. 그리고 당신에서 당신은, 자신의 낙엽에 거꾸로 떨어졌다. 끝없이 이어지는 부유감은 강한 충격과 고무 같은 반동으로 끝을 맺는다.거기는 거미줄이에요. 그대는 상체를 하나 붙여 '그것'의 모습을 보게 된다.그것은 거대한 거미였다. 그러나 그 머리에는 고뇌에 찬 표정을 짓고 있는 느낌의 자기 자신의 얼굴이 붙어 있었다. 네가 멀뚱멀뚱 쳐다보고 있으니 그건 여기를 돌아보며 그 못생긴 얼굴로 기성을 지른다. 그러자 거미줄 담장에서 무수한 수레바퀴가 나타나 적의를 드러낸다. SAN 체크.·비상구에 들어갔을 경우, 돌아온다는 것은 귀환이 아니라 윤회이므로, 그 끝은 윤회 전생의 고리에 연결되어 있다. (묘사 예) 당신은 비상구의 문을 연다. 그 앞은 어두운 복도였다.복도 안쪽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어요. 잠시 후 탁 트인 공간으로 변신했다.거기에 있던 것은 커다란 빛의 고리였어. 그 고리를 보는 순간, 당신은 한 가지를 확신했어요."자신감을 몰라서, 들은 것은 여기서 태어나, 자신, 그리고 여기에 돌아가는, 그런 존재라고.당신의 몸이 하늘로 떠올라 당신은 윤회 전생의 고리 속으로 되돌아간다간다...이 엔딩을 맞이했을 경우, 이후와 같은 룰을 사용해 탐색자를 다시 만든다.(전생의 룰)이 시자리오로 탐색자는 윤회의 고리로 가게 되면 하나님, 플레이어가 원한다면 내세의 탐색자를 만들어도 된다. 내세우라고 해도 가끔 축은 사랑스럽기 때문에 (꼭 미래에만 환생하는 것은 아니므로) 시대는 언제든지 상관없다. 그 때의 룰은 이후와 함께 적용하고, 중요 인물 재량으로 바꾸어도 된다.고정되는 능력치는 INT, POW, APP뿐이다. 하지만 예상으로는 다른 캐릭터와 똑같이 만든다. APP, INT는 키퍼와 플레이어의 재량으로 고정하지 않아도 된다.이프니다우이에서 신화 기능을 하나 D5%처음부터 소유한다. 플레이어의 재량으로 어디까지 전생과 똑같이 할지 결정하게 한다. 능력치를 결정할 때 다시 굴리는 것은 기본적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다만 능력치가 아무래도 좋지 않은 경우는 핵심 인재의 판단으로 다시 굴리도록 해도 된다.원래대로라면 전생을 담당한 키퍼 이외의 사람의 시자리오로 연결하는 것은 좋지 않다. 다만, 다른 중요 인물의 "시자리오"에 참가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전생에 대해서는 프로필에 자세하게 써, 그 "택키퍼"가 질문했을 경우에만 대답하고, 그 외에는 "책입니다"를 짊어지고 "타카덱"을 지켜서 만들도록 한다. ​ 모니터에 429하나 5개 2개 523개 426하나 2개 8개 0하나 3개 52를 입력한 경우 니어 루라토테프이 모니터로 쟈싱타쟈싱무에 SAN를 체크한다.하나 D하나 0/하나로 D하나 00발광 하지 않은 경우에는 니아 루라토테프에 " 살고 싶다."자기"여기서 자신이 가고 싶다.'라고 말하면 생환. 단지 '죽고 싶다.나 돌아가고 싶다.라고예기하면로스트.발광한 경우에는 유감이지만 역시 로스트. ​, 입수한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429하나 5개 2개 523개 426하나 2개 8개 0하나 3개 52에서 메시지를 보낸 경우 잠시 후 답장이 온다.열어보면 그것은 자신의 방정식이 자기열하고 있다. 그것을 본 사람은 웬일인지 자연히 그 방정식을 풀어 버린다. 이것은 쿠르슈차의 방정식이기 때문에 공급했을 경우에는 SAN 체크.하나 D하나 0/하나로 D하나 00. 그리고 푼 사람은 무의식적으로 그 방정식을 떨목소움로 읽는다.그러자 방안에 검은 구멍이 뚫리고 거기서 니아라토텝이 자신이 나타난다. SAN체크하나 D하나 0/하나로 D하나 00. 그리고 학자에 어떻게 하고 싶냐고 물어서" 살고 싶다.자기한테 가고 싶어."라고 대답한 자를 구멍에 넣고 있다.죽고 싶다 돌아가고 싶다고 예기한 자는 그 자리에서 납작하게 밀어버린다.​, 입수한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429하나 5개 2개 523개 426하나 2개 8개 0하나 3개 52에 전화를 건 경우 정답. 잠시 대기음이 울리고 전화를 받는 소음이 들린다.그러자 활기찬, 그러나 왠지 조소를 머금은 소리가 들린다.그 성가 탐색자들에게 지금부터 어떻게 하고 싶은지 물어본다.살고 싶다 내가 가고 싶다고 답한 사람이 있으면 알 것이라는 예상과 함께 손가락 소리를 내는 소음가로 탐색자들은 의식을 잃는다.죽고 싶다 돌아가고 싶다고 예기한 자는 그 자리에서 납작하게 된다.쓸데없이 어재싱 램(토니 라텝아르)을 니아라토텝으로 바꾸고 암호를 풀어 전화를 걸 경우 모니터에서 손이 튀어나와 자신과 전체 끌어당긴 담장의 모독적인 광경을 보여준다. SAN확인이 2D하나 0/2D하나 00에.전화로는, 큰 웃음 소리가 가방에 울리더니 고막이 터지다.엿듣다 초기치가 영구적으로 0이 되고 만다.그 후 다른 선륙지처럼 니아라토텝이 (머릿속이 스스로 직접적으로) 물어온다.그 때의 처리는 상기와 같다. 덧붙여서, 틀린 번호를 입력했을 경우에는, 무엇 하나 해당하지 않는다.·다른 것입니다. 오버가 되었을 경우, 키퍼에 그것으로 수수께끼와 짧은 플레이시에 중점을 둔 이 시자리오에 가끔 제한을 가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자비를 베풀 경우에는 마지막으로 한 번 더 행동하는 것을 용서하도록 하자. 그리고, 플레이어끼리 소견교환을 할 때 틈을 주지 않고, 온라인이면 비밀의 대화, 오프 라인이면 메모등에서 각 플레이어의 행동을 듣고, 서로 마지막에 어떻게 행동할지 모르게 되는 상황을 만들어도 좋을지도 모른다. 자기 안에는 각각 선택을 반영한 엔딩을 묘사하면 좋을 것입니다. 자비등이 없는 경우에는, 니아라 님이 세계의 근사의 휴대 전화를 밖에서 부수어 버린다. 묘사로서는 벽이 자신의 마루, 천장에서 금이 가고 거대한 손으로 방이 무너지고 의식이 캄캄해지는 방법으로 처리하면 됩니다. ​


    탐색자가 각자의 선택으로 탈출하자 전화를 걸어 탈출한 사람과 모니터에 입력하고 탈출한 사람만 트럭 경적 스ound에 눈을 뜨는 옆을 보니 바로 옆에서 트럭이 접근해 하마터면 치일 뻔했습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보면서 걸어서 트럭이 오는 걸 눈치채지 못한 것 같다. 이곳에서 생환하지 못한 사람들이 있다면 생존자들은 눈앞에서 트럭에 사람이 치인 광경을 본다. SAN를 체크한다.한/하나로 D6. ​ 그리고 장면은 며칠 뒤 바뀐다. 탐색자들이 TV를 보고 있으면 사망자가 아무도 없을 경우에는 스마트폰 때문에 일어난 문재특집, 사망자가 있을 경우에는 그 사망자가 죽기 며칠 전에 일어난 교통문재에 대한 특집이 진행되는 것을 보게 된다.(예시) 토크 방송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곳에서는 핸드폰으로 대화하면서 교차로에 들어가서 신호를 무시하고 문재를 만난 ~씨에 대한 문답이 열리고 있었습니다.최근 휴대 전화를 보면서 교차점에 들어왔던~씨가 교통 문재로 사망한 건에 대해서 어떻게 의견 드시겠습니까?""도 또 스마트 폰처럼 편리한 기계가 가져오는 재해 1개일까요.""요즘은 그런 사회 현상에 대한 반발인지 스마트 폰을 짓밟고 종교 단체까지 있다고 하 본인...""뭐, 그런 것까지 하지 않아도 스토리네요, 교차점 가까이에서 스마트 폰을 보지 않는다. 이것만으로도 문재를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그렇군요, 화면 앞에 있는 여러분도 조심해 주세요. 이런 문재는 해마다 어김없이 선보이는 것 같으니까요.


    ·SAN치의 회복시 나쁘지 않고 리오 클리어 2D6​·크토우룰 신화 기능 그대로 생환 때+하나, 니아 루라토테프을 보는 사람은 하나 D하나 0+한 0, 이리하여 다른 방에 들어간 개수만큼 추가×5의 증가. (문 2개를 들어 있으면 2×5=하나 0증가.)​


    ·하나폰어 읽을 수 없는 탁구:오아시스프레이 착신아리(단 하나폰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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